STUDIO DEMI
드미는 환자가 필요로 하는
영상을 만듭니다
영상을 제작하고 업로드한다고 모두가 광고 효과를 볼까요?

병원과 환자의 신뢰를 줄 수 있고
광고가 아닌 환자와 소통하는 영상으로
환자 유입의 효과를.
드미가 추구하는 영상의 방향입니다
Q&A
영상 마케팅,
드미와 함께라면 쉽습니다
Q1. 병원 유튜브 왜 해야하나요?

잘만든 영상 하나는 전단지, 블로그 보다 큰 파급력을 지닙니다.
검색, 마케팅 모두 영상 매체를 이용하는 지금,
영상은 우리 병원만의 이미지를 쌓을 수 있는 필수 마케팅 수단입니다.
Q2. 병원 유튜브 어떻게 해야할까요?

유튜브 채널 특성과 환자의 니즈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환자들이 유튜브를 통해 얻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야합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와 다른 유튜브 채널 특성에 따라 맞춤 기획해드립니다.
Q3. 병원 유튜브 가장 중요한 점?

유튜브는 광고 채널이 아니라
소통 채널입니다.
환자와 실제로 상담하듯이 영상으로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연스럽게 환자들의 반응을 이끌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Q4. 주제 선정과 촬영이 막막하다면?

진료 과목별 인기 주제를 정해서 PD가 대화하듯 촬영해드립니다.
질환, 시술도 트랜드가 있다는 사실! 요즘 환자들이 많이 검색하는 주제를 찾아 제안하고 PD와 편하게 대화하다보면 촬영이 끝나도록 해드립니다.
Q5. 영상이 지루하지 않을까?

알딱깔센으로,
끝까지 볼 수 있도록 편집합니다.
각 의사들이 가진 개성을 살려 환자들이 끝까지 보실 수 있도록
더 나아가 팬덤이 형성되도록 재미있게 편집합니다.
의사가 검수해주고
제작팀 모두 영상 전공자인
유일한 곳이니까

예산은 DOWN,
퀄리티는 UP
병원 예산에 따른
맞춤형 견적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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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과정을
의사가 직접 검수
스크립트 작성부터
편집까지 담당 검수의가 검수

단 하루 촬영으로
알아서, 다
전문 제작팀이 기획부터
업로드 까지 맞춤형 서비스 제공
검수의 소개
정확한 의학 영상이
믿을 수 있는
병원을 만듭니다
의료 분야의 영상은 환자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흥미보다 내용의 정확성이 더 우선되어야 합니다. 드미 스튜디오는
이러한 이념 아래 신뢰할 수 있는 의학 영상을 제작합니다.
진료, 수술, 직원관리 등 바쁜 개원의라면 제작한 영상을 꼼꼼하게
검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의사인 제가 스크립트 작성부터
편집까지 참여해 검수를 도와드립니다.

서울대 의학박사
마취통증의학과
이 수 영
드미가 만든 영상
수치로 증명합니다
구독자수
약 1.6만명

고객A
질환 관련 영상으로 꾸준히 진행하신 고객
562.1백만
조회수
22.1만
시청 시간
1.6만
구독자
전년도 대비 약 432배 상승
전년도 대비 약 4배 상승
전년도 대비 약 2.3배 상승

기존
영상마케팅 진행 후
고객B
트랜디한 쇼츠 활용, 흥미위주 영상으로 운영하신 고객
6.6백만
조회수
45,000
시청 시간
4,591
구독자
영상마케팅 진행 전 대비 999% 상승
영상마케팅 진행 전 대비
999% 상승
영상마케팅 진행 후
4232명 증가
유료광고와 자극적인 소재 없이도
1만 구독자 가능합니다!




마케팅 효과 극대화
영상 활용도 도와드립니다
제작한 영상을 활용해서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유튜브 채널
블로그 포스팅
병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이외 옥외광고, 엘리베이터 모니터 광고 등 폭 넓게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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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플레이스
이미 많은 병원과 마케팅 업체에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영상 덕분에 신환이 늘었습니다"

"전달하고 싶은 점을
센스있게 만들어주셨어요"

"개원 영상은 드미가 잘하죠"
*E광고대행사 팀장님
*잠실 J비뇨의학과 원장님
*천안 W정형외과 원장님
이미 많은 병원이
드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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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만 투자하세요
어렵고 복잡한 과정, 드미가 다 해드립니다
제작방향
어떤 영상이 필요하신가요?

01 병원 소개영상
• 개원 시 필수
• 홈페이지와 대기실에 활용
02 병원 유튜브 - 비뇨의학과/미용
• 진료 전후 카톡 발송
• 마케팅에 적극 활용
02 병원 유튜브 - 재활의학과/정형외과
02 병원 유튜브 - 안과/정신건강의학과
03 쇼츠
• 대세 마케팅 트랜드 숏폼 컨텐츠
• 빠른 채널 성장을 위한다면 필수
•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 활용
02 병원 유튜브 - 치과
04 내부소개
• 병원 내부 소개영상
• 시설 및 장비 소개
05 오시는 길
• 지하철/버스/자차 등 다양한 경로로 오시는 길 안내
•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플레이스 등 활용
제작방향
다양한 컨셉이 가능합니다
예능형
그것이 알고 싶다, 다큐 3일 등 유명 다큐 패러디 컨셉트 영상
상황극 연출 등 예능적인 상황 연출과 함께 토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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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형
인터뷰식으로 촬영, 미리 준비한 주제와 질문을 통해 정보를 전달
답변 또한 미리 작성해 프롬프터를 보면서 촬영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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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형
2인 이상 출연 토크 형식으로 진행
비교적 편한 분위기로 친근한 느낌 연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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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방향
영상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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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별도